달짝 단호박칩 받았어용 ^-^
우흐흣 ^-^
왔어요 왔어~~ 단호박칩이 왔습니드앙 ^^

참~~하게 4봉지가 뙇!


살살 흔들어보니 봐사삭~ 과자의 소리..
느낌은 생각보단 조금 묵직한 과자의 소리? ㅋ
식사로도 활용해볼 요량인데...
너무 달짝하여 과자로만 몽땅 먹는일이 없도록;
힘내보겠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