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하루식단

오늘은 자체.치팅데이 했습니당
일주일동안 삼겹살먹고싶어서 눈뜨자마자 삼겨비 맛집으로 달려갔어용 ㅋㅋ
그래도 밥을 다먹진않았고 고기와 미나리위주로 먹었어용
그동안 위가 많이 줄긴했나봐요
점심든든히 먹으니 배가 안고프네용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