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좋고 제품도 좋아요. 다이어트중인데 아침식사 대용으로나 간식으..
배송좋고 제품도 좋아요. 다이어트중인데 아침식사 대용으로나 간식으로 스트레스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살도 안찌고 맛있어서 최고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