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먹었을때는 간에 기별도 안가는 느낌이었는뎈ㅋㅋㅋ먹다보니까 적당히..
처음먹었을때는 간에 기별도 안가는 느낌이었는뎈ㅋㅋㅋ먹다보니까 적당히 딱 배부르고 좋네요 ㅋㅋ담에는 다른버전으로 사보려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