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6일차
집들이 때문에 식단을 지키지는 못했지만 월남쌈먹고 나머지 음식은 조금만 먹고, 저녁을 먹지않음으로써 선방한 느낌! 지금도 치킨의 유혹이 오지만 넘어가지 않으리ㅠㅠ 2~3주 뒤에 치팅데이가질때 먹으리!!!!! 먹고싶다!!! 참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