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니면서
shsh0522
방학이라 집에서 식단을 잘 챙겨먹었는데..학교가면 일반식을 많이 먹게 될까봐 두려워요ㅜㅜ일반식 먹으면 살이 찌겠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저는 학생 때 아침 저녁 밥량을 1/2로 줄이고점심 때 일반식은 거의 그대로 먹어줬어요!그렇게 먹어줘도 충분히 살은 빠집니다!(아, 물론 저는 최소 20~25분간 걸어서 등교했어요 😃)참고하셔서 꼭 성공하는 다이어트 하세요~😁
빡센다이어터 감사합니닷~~!!
아 참, 그리고 가벼운 근력운동은 꾸준히 계속 해주세요!너무 식단만 의존해서 살을 빼면나중에 가서 몸이 힘을 못 받는답니다ㅠㅠㅠ
어떤 운동이 나을까요ㅠㅠ
다들 정체기때 어떻게 하시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학생 때 아침 저녁 밥량을 1/2로 줄이고
점심 때 일반식은 거의 그대로 먹어줬어요!
그렇게 먹어줘도 충분히 살은 빠집니다!
(아, 물론 저는 최소 20~25분간 걸어서 등교했어요 😃)
참고하셔서 꼭 성공하는 다이어트 하세요~😁
빡센다이어터 감사합니닷~~!!
아 참, 그리고 가벼운 근력운동은 꾸준히 계속 해주세요!
너무 식단만 의존해서 살을 빼면
나중에 가서 몸이 힘을 못 받는답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