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포장 되있어서 좋네요! 근데 반
계란 포장 되있어서 좋네요!
근데 반은 다 깨져서 왔어요ㅜㅜ
맛은 일반 맥반석 보다 촉촉해서 맛있습니다!
배송포장만 신경써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