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하지만 엄마가 뭐라고
맛있어요!!!
하지만 엄마가 뭐라고 했어요 ㅠ
직접 삶아서 얼려놓으라고 ㅋㅋㅋ
저처럼 가족과 함께 사시는 분들께는 가성비가 좋진 않지만 자취하시는 분들께는 완전 유용할 것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