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좋았어요. 운동 전
배송도 빠르고 좋았어요. 운동 전 후에 단백질 섭취하려고 샀어요. 가격도 괜찮고 단백질 함량도 많아서 샀습니당 저지방우유에 타서 먹어봤는데 향은 초코우유 향인데 맛은.. 음 ㅋㅋㅋㅋ 초코맛이 나려고 하는 그냥 우유맛..? 먹을만해여 향에 비하면 꽤 밍밍해요 근데 원래 단 거 안 좋아해서 상관없어여 맛 땜에 산 것두 아니라서.. 무튼 잘 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