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없어요...입문용 첨 먹었는데
맛은 없어요...입문용 첨 먹었는데...이것도 이정도맛이면....ㅠㅠ 그리고 두박스 구입했는데 한박스는 터져서 악취가... 전 차라리 매일두유가 날듯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배송 받아 보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 해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