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닭가슴살 어묵바~~
저칼로리 고단백이라 엄청 기대되요
챌린지도전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감량에 도전하고싶어요
닭가슴살 어묵바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https://story.kakao.com/_BKcjt/eEapbCqb7n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