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4기 운동미션] 30일차
요요빠이
굿모닝 상쾌한 아침 입니다.이제 마지막 운동! 그동안모두들 수고하셨어요.^~^다들 낼부터는 어떻게 관리하시나요?저두 어제까지 고민많이 했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아키드림 네 님도 수고 많으셨어요~앞으로도 쭉 보아요~~~~
비밀 댓글 입니다.
시작@@끝^^ 나두 깔아봐야 될듯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프리스탈 ㅋㅋ 분위기가 그럴듯해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계속 화이팅 하시기를~!! ^^
요요빠이 저두 다신에 있는 운동하다가 다신운동과 연동도되고 타임 기능이 있으니까 재밌더라구요~~^^
요요빠이 아저는 운동이 고민이라는 얘기였어요~.^^ 그룹방 활동은 습관처럼 하고있는거라~.ㅋ 주말에 많이 먹어도 그냥 있는대로 다올리고 그래요~.ㅋㅋㅋ
프리스탈 그룹활동으로 잘하고 계시던데요.~유지하심되는게 넘 부러워요^^
시작@@끝^^ 어플안깔아도 다신에 홈트레이너 있던데~그거랑 다른가요?전 다이어트일기쓰면서 운동30일 체지방관리 하려구요
[다신14기 식단미션] 30일차
다신 14기 식단미션] 30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키드림 네 님도 수고 많으셨어요~앞으로도 쭉 보아요~~~~
비밀 댓글 입니다.
시작@@끝^^ 나두 깔아봐야 될듯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프리스탈 ㅋㅋ 분위기가 그럴듯해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계속 화이팅 하시기를~!! ^^
비밀 댓글 입니다.
요요빠이 저두 다신에 있는 운동하다가 다신운동과 연동도되고 타임 기능이 있으니까 재밌더라구요~~^^
요요빠이 아저는 운동이 고민이라는 얘기였어요~.^^ 그룹방 활동은 습관처럼 하고있는거라~.ㅋ 주말에 많이 먹어도 그냥 있는대로 다올리고 그래요~.ㅋㅋㅋ
프리스탈 그룹활동으로 잘하고 계시던데요.~유지하심되는게 넘 부러워요^^
시작@@끝^^ 어플안깔아도 다신에 홈트레이너 있던데~그거랑 다른가요?
전 다이어트일기쓰면서 운동30일 체지방관리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