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가..너무 지겨워....
부리부리영
매 끼.. 채소를 같이 먹고 있습니다.. 다른 것 보다 채소가 지겹네요... 그 건강한 식감... 맛.. 아무리 다른 걸 곁들여도 같은 식감 .. 아악!아.. 채소 안먹고 닭가슴살만 먹고 퉁 치고 싶은데생채소를 꼭 같이 먹으라는 맛불리언니의 목소리가 아른거려서.......그래도 2주차 4키로 감량중입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와 잘 챙겨 드시네요
저는 뭐라도 싫은게 있어야 할텐데 ^^;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힘내세요~
화이팅!!
와 보기만해도 먹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귀찮으실텐데 하나하나 성실히 하시는 모습을 보니 다이어트 성공하실거 같은데요?
이제 다이어트 3일차 초보입니다^^
6/15 점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와 잘 챙겨 드시네요
저는 뭐라도 싫은게 있어야 할텐데 ^^;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힘내세요~
화이팅!!
와 보기만해도 먹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귀찮으실텐데 하나하나 성실히 하시는 모습을 보니 다이어트 성공하실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