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2일차🍒 공체 -1.2🍒


공체는 어제저녁보다-1.2
ㅎㅎ
공복16시간채움!!
✌
남편과두리 점심식사
구운김이랑 엄청먹었네요^^
믹스커피까정😉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냠냠고냥a 검은콩 조아유~~
근데 검은콩조림은 별루@@
시나몬카푸치노 흑미는 좋은뎅 ㅋ저능 검은콩은 으흐; 친정엄마가 검은콩 폭풍애정이시라 ㅋ
냠냠고냥a 천천히 꼭꼭씹어서
드셔유~~
검은콩많이 넣었더니
콩도 맛나고 밥도 맛나네유^^
오호옹~~ ㅎㅎ 저도 낼은 기대를 좀 ㅋㅋ
채기 내려가니 또 식욕이ㅋㅋ
밥 보니 밥 땡기네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