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즙인데 달콤한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이어터에겐 맛있는 스무디에..
녹즙인데 달콤한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이어터에겐 맛있는 스무디에요.
얼음 입자가 커서 충분히 녹인 후 주물주물 해서 알갱이를 잘게 해주면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