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그닥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살까
빵을 그닥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살까 말까 몇번이고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 했는데 사길 잘했네요.
쨈 발라먹어도 죄책감 안들 것 같아요. 카카오랑 견과스틱 맛있었는데 다른빵도 구매하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