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이훈도시락 먹을때는 밥이 너무 설익어서 입안에서 날아다니고 ..
예전에 이훈도시락 먹을때는 밥이 너무 설익어서 입안에서 날아다니고 맛없어서 케찹뿌려먹었는데 이건 맛있어요 ㅋㅋㅋ 근데 이훈도시락보다 배가 안부르네요 ㅋㅋㅋ 양이적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