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일반식빵의 부드러움은없지만
맛있어요! 일반식빵의 부드러움은없지만 약간 거친사나이느낌이지만 맛있어용! 아침마다 1조각씩 먹고가기 너무좋아요 거의 다먹어가서 또 시켜먹을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