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함이 가장 큰 장점이고 맛이 두반
간편함이 가장 큰 장점이고 맛이 두반째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간식을 많이 먹다보니 감량이 크게 되진 않았지만 그것과는 상관없이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