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워낙 대식가라.. 양은 적은 편
제가 워낙 대식가라..
양은 적은 편이에요
근데 포만감이 있어서 5시간정도는 배가 안고파요
그리고 중요한것.
맛있어요!!
비싸고 맛있다고하는 고메도시락보다도
더 맛있어요~~~
재주문했습니다~
번성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