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잘 받았습니다! 오트밀은 확
이번에도 잘 받았습니다!
오트밀은 확실히 맛있어졌어요
이전에는 얼음을 아무리 잘게 부숴도 나오질 않았는데, 이젠 그전보단 조금 더 잘 나오는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