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가지 밖에 안먹어봤지만, 맛있
아직 한가지 밖에 안먹어봤지만, 맛있네요! 칼로리를 의심할만큼ㅋㅋ
잼은 꾸덕하지 않고 살짝 묽은 느낌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