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두번째 구매 했습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맛도 있..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 했습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맛도 있습니다. 요즘엔 실온에 조금 두었다가 아이스고구마처럼 먹는 게 좋더라구요. 양은 적은 편이지만.. 아무리 고구마라도 많이 먹으면 안되겠지요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자색고구마가 더 좋아서 이번에는 자색고구마로만 구매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