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8일차&식단


저녜식사 후 걷기운동과 배드민턴 30분정도 쳤어요~
큰아이 체육대회라 봉사활동하고왔더니 많이 피곤하네요^^;
다들 굿밤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바쁘셨네요
만보~~오예 봉사활동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