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맛있
입문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시원하게 마시니까 단맛도 약간 느껴지는 정도에요
칼로리도 낮고 아침마다 먹기 좋아요~ 다먹음 재구매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