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 정말 너무하십니다 자꾸 이렇게
다신샵 정말 너무하십니다
자꾸 이렇게 맛있는것만 만들어내시면
지름신을 어찌 감당해야할지 .... ㅋㅋ
워낙 단호박을 사랑하는 일인으로써
단호박100프로라는데 어떻게 안살수가 있을까요
진짜.그냥.단호박입니다 ㅋㅋ 완전 맛있습니다
1스틱에 250 300미리물을 타라는데 두번 정도
더 넣어도 그냥 단호박입니다 ㅋㅋ
완벽히녹지는않지만 잘흔들어먹으면 아무문제없는듯합니다 딜있을때 좀더쟁여놓고 더위를.대비해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