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과일만으로 식사는 비추. 게다가 두가지 이상 섞어먹는것도 비추.과일도 서로 상극인게 있어서요.. 과일도 살 쪄요. 흰자랑 고구마 1개라도 같이 드세요.
과일은 아침에 먹는게 가장 좋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