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먹을거라서요ㅠㅠ냉동보관하면 언제
혼자 먹을거라서요ㅠㅠ냉동보관하면 언제까지 먹을 수 있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받으신 즉시 바로 냉동보관해주시면 1개월 이상 보관이 가능하며,
냉동상태에서 자연해동해서 드시거나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드시면
처음맛 그대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너무 오래 냉동 보관하시면 아무래도 맛이 좀 떨어질 수 있으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