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평보고 시나몬이 젤 맛있다고 해
상품평보고 시나몬이 젤 맛있다고 해서 샀는데 역시 맛있네요 ㅋㅋ 근데 좀 건강한 과자의 맛이예요. 양은 적지만 입 심심할때 조금씩 먹으면 되겠죠 ㅠㅠ 또 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