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새우가 많이 들진 않았지
맛있어요! 새우가 많이 들진 않았지만 6~7개 정도에요. 잘 배분해서 먹었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기 간편하고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는 항상 배가 고프네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