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송와서 인절미 먹고있어요~ 크
오늘 배송와서 인절미 먹고있어요~ 크기는 대충 저정도 이고 엄청 딱딱해요 먹다 이가 좀 부서질거같은느낌ㅋㅋㅋ 정말 죄책감 1도 안드는 과자에요ㅎㅎㅎ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