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제입맛에 찰떡이에요 여태 두유만
너무제입맛에 찰떡이에요 여태 두유만 먹었었는데 진작 먹을걸그랬어요 칼로리도 더 낮은데 맛까지좋다니 계속 쭉 구매 예정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