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27일 🌻
*린주*
난데없이 낮에 푸쉬업을 팔넓이를 다르게해서 30개 했는데 팔안쪽 가슴 어깨가 조금씩 아프네요.저녁에 잠시 쪽잠을 자고 나니 더 아파요.운동 부족인게 분명합니다. 😌3시쯤 먹고 5시에 잤으니 오늘 잠은 늦게 잘듯 하네요.살 찌겠다. ㅋㅋㅋ연휴때는 샤브샤브 먹고싶네요. 아픈분들 얼른 나으세요. 같이 달려야 맛이나니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린주*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좋은 나라라기 보다는 흠...제가 쉽게 먹는걸 그리워하는 분이 잇다니 맘이 짠해서요.
*린주* ㅋㅋㅋ 따꼬가 젤루 먹고싶긴할것 같긴한데... 몇년간?은... 이리 살아야할듯... 흠... 여기서 뼈를 뭍으면 우짜지?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거긴 거기대로 떠나올때 슬플거예요. ㅋㅋ
*린주* 우째... 보내주고 싶은게 너무 많죠? 한국은 좋은 나라에요~~~ㅋㅋ
반짝반짝멋지게 냉이 보내주고시프다.
반짝반짝멋지게 봄이라서 나온게 아니고 냉동실에 항상 있어요. ㅋㅋ 제가 좋아해서 된장찌개에 항상 넣어요. 요즘 밥을 아침에만 먹으니 찌개를 주말에만 끓이게되네요.
*린주* 여긴 냉이가 없어요... ㅠㅠ 저도 냉이 좋아하는데.... 봄이긴한가보군요... 식탁들에 냉이며 달래가 올라오는 것이... 내가 다~~ 아는 맛인데... 왜 그립지???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냉이 넣어도 맛있어요. ㅎㅎ거기도 냉이가 있나요?
*린주* 흠... 냉이를 떡볶이소스에? 신세계일듯... 여기서는 실험이 안되니... 떡볶이에 카레넣는것만 해봐야겠해봐야겠네요~~
허벅지근육파열 6개월만에 완치..ㅎ
19.02.27 식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린주*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좋은 나라라기 보다는 흠...
제가 쉽게 먹는걸 그리워하는 분이 잇다니 맘이 짠해서요.
*린주* ㅋㅋㅋ 따꼬가 젤루 먹고싶긴할것 같긴한데... 몇년간?은... 이리 살아야할듯... 흠... 여기서 뼈를 뭍으면 우짜지?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거긴 거기대로 떠나올때 슬플거예요. ㅋㅋ
*린주* 우째... 보내주고 싶은게 너무 많죠? 한국은 좋은 나라에요~~~ㅋㅋ
반짝반짝멋지게 냉이 보내주고시프다.
반짝반짝멋지게 봄이라서 나온게 아니고 냉동실에 항상 있어요. ㅋㅋ 제가 좋아해서 된장찌개에 항상 넣어요. 요즘 밥을 아침에만 먹으니 찌개를 주말에만 끓이게되네요.
*린주* 여긴 냉이가 없어요... ㅠㅠ 저도 냉이 좋아하는데.... 봄이긴한가보군요... 식탁들에 냉이며 달래가 올라오는 것이... 내가 다~~ 아는 맛인데... 왜 그립지???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냉이 넣어도 맛있어요. ㅎㅎ
거기도 냉이가 있나요?
*린주* 흠... 냉이를 떡볶이소스에? 신세계일듯... 여기서는 실험이 안되니... 떡볶이에 카레넣는것만 해봐야겠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