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야식끊기 427일차 성공!

8:30

아점

점저
간바레오또상이 순하고 연하고 술같잖게 부드럽고
너무 괜찮길래
식품관서 사다 먹을라고 현백 뉴코아 두개나 둘러봤는데
그건 없구 다른 애들만 잔뜩...
잔사케 한잔 데꼬와서

회덮밥에 한모금 해보는데
알콜향에 맛에 다 좀 너무 술 같아서

애플주스 섞어마시는 중
다신 안살듯...

약간 취하면 입이 터져버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