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6시 이후 음식을 먹지 않는 저는 물을 잘 안마시는 편이라 변비가 올까 약간의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신에서 보내주시는 물 마시라는 메시지로 물을 마시게 되네요~~ 잘 챙겨 마셔서 꼭 건강한 몸을 만들어야 겠어요~
감사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