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상품은 너무 좋은데요! 10+2
저 상품은 너무 좋은데요! 10+2 인데 한봉지만 더 왓어요 ㅠㅠ 그 오리지널 구매햇는데 재고가 없다고 바베큐로 주셔도 되냐 하셔서 그래도 된다 했는데 1봉만 와서 좀 아쉽습니다 ㅠㅠ맛은 오리지널이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