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

일주일에 한번 시부모님과 저녁
열심히 운동하고 돼지갈비찜..
적당히 먹고 맘 놓고 있는데 빵빠레 사오셔서 무너졌어요.ㅠㅠ
초코렛과 아이스크림은 가끔 너무 먹고싶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린주* 아무생각없이 뛰는게 전 좋더라구요 헬스장은 답답해서 미세먼지없는날은 밖에서 걸어요
트릭녀 워우 전 8.5키로 걷는게 훨 대단하신대요. ㅋㅋ
*린주* 별거없어요 어제는 상체 덤벨로 어깨랑 이두삼두하고 시간이 되길래 동네 뚝방길 왕복 8.5킬로 뛰다 걷다 하고 왔어요 전 여러게 매일 못하고 상하체 등 삼분할해서 하고 틈나면 달리기하고..집에서 복근운동 생각날때조금하고.계획세우며 하기엔.게을러서요..꾸준히 횟수맞춰하시는분들 대단해요~^^
반짝반짝멋지게 그쵸?ㅎ 하산하려면 아직도 멀었어요 위로감사해요 ~^^
무슨 운동하시는지 진짜 진짜 궁금하네요.
근력운동 플랭크는 짐작이 되지만요. ㅎㅎ
걷기도 하시는거죠?
아이스크림~~~ 유혹에 무너지지 않으면... 하산해야줘~~
아이스크림 ㅠㅠ
먹고싶네요. ㅋㅋ
낼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편안한밤 잘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