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후기
3일 간단하게 끝냈어요!
둘 다 좋아하는 제품이라 더 잘 할수 있었구
다이어트 하는 동안 먹는걸로 스트레스도 받지 않았어요 ㅎㅎ
앞으로도 이 기세로 열심히 이어서 해보려고 합니다
챌린지 고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