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는 보통 얼마나 가나요
1월 1일부터 62-> 57kg 정도로 감량했어요
탄수화물 100g 단백질 100g 으로 맞춰먹고
무산소 1시간 유산소 2시간씩 해오고있는데
57kg에 1주일넘게 머물러 있더니 그뒤로 잘안빠지고 있어서 이게 정체기인가 싶은데,,
보통 정체기는 얼마나 가나요?
음식을 더 줄여야할까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너무적게드셔서 정체온것 같은데요
운동많이하시는데..탄수 늘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