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미션] 5일차
오늘 생리 첫날인데 몸이 너무 안좋아서 본가 올라와서 자다가 지금 일어났어요ㅠ
그래서 운동을 제대로 못했어요ㅠ 힘도없고 그래서ㅠ
오늘은 플랭크 60초만 했네요ㅜ
내일 아침에 몸 좋아지길 기대하며 운동하려고요...죄송합니다ㅜ
![[다신 13기 운동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1/wm_3930983_1550283646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래도 조금이라도 했는데요 뭘.. 죄송할게 어디있어요~~ 원래 몸 안좋을땐 푹 쉬어야하는데
얼른 나으시길 바래요!!날추워지는거 같은데 뜨뜻한거 드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