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행운의여신이여 저는 꼭 배고픔을 없앨라고 먹는다기 보다는 그냥 뭔가를 먹었다는 위안을 위해서? 정도인거 같아요 배고픔은 의지로 극복. 아자아자 화이팅
그거 먹음 배고픔이 덜 할까요? 저도 사고 싶은데 앉은 자리에서 한박스 먹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