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도넛밖에 안먹어봤지만 도넛 진
아직 도넛밖에 안먹어봤지만
도넛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만족중이에요
마트에서파는 카스타드맛이에요 카스타드에서 노란 크림뺀맛이에요 포만감도 있고요 약간 포슬포슬하니 간식으로 좋아요 커피에 찍어드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