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3 식단,운동
오드아이냥
(뭔가 간식이랑 점심 칼로리를 바꿔주고 싶은...)사촌동생들 놀러와서 간식으로 이것저것 먹었더니 칼로리 오버네요...그래도 설 시작에 이정도로 끝난게 어딘가...하고 자기최면 중입니다ㅋ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린주* 감사합니다ㅋㅋㅋ내일은 안전히 보내도록 노력해야죠^_^
그정도면 견딜만 하실거예요. ㅋ나름 잘 버티셨으니 칭찬 드립니다.✨
반짝반짝멋지게 ㅋㅋㅋ생각해보니 진짜 저녁이 아니라 다행이네요.내일 더 잘하면 되죠 뭐!!(파워당당)
그럼요~~ 일찍 칼로리 섭취한것에 위안삼게요~~~^^
2/3 배가 안꺼지네요.
19.02.03 식사/운동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린주* 감사합니다ㅋㅋㅋ내일은 안전히 보내도록 노력해야죠^_^
그정도면 견딜만 하실거예요. ㅋ
나름 잘 버티셨으니 칭찬 드립니다.✨
반짝반짝멋지게 ㅋㅋㅋ생각해보니 진짜 저녁이 아니라 다행이네요.내일 더 잘하면 되죠 뭐!!(파워당당)
그럼요~~ 일찍 칼로리 섭취한것에 위안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