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팩 꼼꼼히
추운겨울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팩 꼼꼼히 포장해 주시고 빠른 배송 !! 너무좋아요
일단 맛잇구 솔직히 엄청 양이 괜찮다는 말은 못하겟으나 도시락과 간단한 스낵류 간식으로 먹기엔 내용물 양 괜찮은거같아요
일단 맛잇네용 수저도 포크겸 되는 수저 귀엽고 ㅋㅋㅋㅋ 잘먹을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