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요. 호박빵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요.
호박빵은 큰기대안했는데
넘맛있네요 ㅠㅠ
냉동실에 소분해서 넣은담에
토스트기에 데워먹으면 쫄깃하고
달달하고 겉은 바삭해서 맛있어요.
다먹으면 또 구매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