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점심식사

아침식사
사과 1조각 13칼로리......ㅎㅎ


점심식사
갑자기 약속이 생겨서 차집에서 빵과 곁들여 먹게 되었습니다
※1달에 1번하는 시작하는날
아침에 엄청 몸과 얼굴이 넘 부어 있는데 생각지도 모르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빵을 먹게 되었지만 컨디션은 별로이네요
빨리 가서 쉬고 싶지만.....분위기를 맞춰 주어야 하는 교제....넘 힘드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10킬로꼭뺄거야
감사합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