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평대로 갈릭비스켓이 젤 맛나네욤
역시 평대로 갈릭비스켓이 젤 맛나네욤~^^
간식을 끊을수도 없고 절망이었는데
완존 저칼로리 간식으로 굿굿!
ㅋ 그래도 조금씩 과자의 식감을 느끼고싶을때 먹고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