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소세지네요.... 저에게는 짠
아쉬운 소세지네요....
저에게는 짠 느낌이...ㅜㅜ
제가 심심하게 먹어서 그럴수도있지만용~~^^;;
고추맛보다는 치즈가 맛나고 덜짜긴하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