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가입한 입문입니다

처음 글 써요.
다니던 헬스장에서 오늘 잰 인바디입니다..
헬스장에 피티까지 받는데 더 찌기만 하네요.
오늘 처음 체지방률이 50%가 넘은걸 봤어요.
이 곳 선배님들 ~ 다신어플 잘 활용할 수 있는 팁 좀 알려주세요~
고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고맙습니다^-^ 이런 곳 처음 해보지만 처음이니 열심히할게요. 좋은 밤 되세요~
우선 칼로리 처방을 받으시고.. 다이어리 작성법 숙지를 하세요. 칼로리 처방을 받으실 때는 월3키로 감량과 약간 움직임 정도로 활동량을 셋팅하시구요. 처방 받으신 만큼 드시고... 처방 받으신 만큼 운동 하시면 됩니다. 너무 욕심 내지 마시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