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망함 ㅠ

하루 ㅜ 하고 망함 ㅋㅋ
작심3일두 못가심
낼 다시 도전~~^^
푹자고 일어났어요
하체두 등두 다아프다요
다리 마사지했는데 소용없네요
역시 넘 쉬었오
에효
다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구름마저 그쵸
슬슬 자전거 집에서 돌려야겠어요
다시한번 존경하게된 구름님 😍🤗
오늘못했음 낼 하면 되죠
포기만.안하면 되요